Review

...
...
7살 딸과 아빠의 4주 동거 딸이 7살이 될 때까지 아빠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문득 들기 시작하면서 1년간의 육아휴직을 결심하고 그 기간 중 4주를 이 곳 AELC에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AELC는 자체적으로 Pre-School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최우선적으로 아이에게 맞는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AELC를 선택했습니다. AELC Pre-School은 생각보다 ..
...
안녕하세요. 클락에 도착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개월이 지났네요.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딸아이와 함께 어학연수를 하려고 찾았던 AELC였는데 기대만큼 참 좋은 시간 보냈어요. 나무들도 많고 공기도 마닐라와는 다르게 신선하고, 특히 주로 생활하는 기숙사는 깔끔하고, 모든 음식을 해먹을수 있는 펜션같은 저의 공간은 공부를 하고 지쳐 돌아온 저에게 힐링이 되어준 따뜻한 공간이었습니다. ..
...
AELC마지막날입니다. 아.쉽.다.!!! 더이상 다른단어가떠오르지를 않네요 처음클락에 도착했을때의 두려움어디로간걸까요~~~ㅎㅎ 도착후 적응하기 바빴고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아이둘과함께 우리는 기대이상의 기쁨을만들어갑니다. 영어공부를 제대로해본적 없는저로서는 영어울렁증이 있었는데 처음의긴장감은 어느덧사라지고 친구처럼 농담도주고 받으며 좋은추억과함께 영어도 많이 늘었..